본문 바로가기

나의 성장일기/나의 경력(이력서)

ccna 합격 비법?!

반응형

뭐 다른 사람과 같지만 역시 신의 선물(?) 덤프를 보고 공부를 했습니다요
최상위에 있는 버전 Cisco PassGuide 640-802 v2010-05-23 by jijesh 356q.vce으로 공부하였습니다

적중률

100%

시험결과는 1000점 중 915점 맞았음
시뮬레이션 문제에서 한개를 빼먹어서 점수를 많이 빼먹은 것 같네요

배점
시험배점은 선택문제 < 드레그 < 시뮬레이션 이고요 정확한 배점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공부 기간
학원에서 배운 책 2번읽고 시스코네트워크 모르는 부분 찾아서 1번 읽어보는데 거의 1달을 보냈고요
덤프 직접 문제 풀어보는데 3주정도 + 덤프외운 기간 4일정도
총 2달정도 공부했네요
다른 사람들은 공부를 벼락치기로 3일정도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

공부한 유형
공부하면서 아쉬운 점은 직접 컴퓨터로 작성해보고 실습은 별로 못했네요
책의 내용만 위주로 공부를 했네요

ccnp를 준비하면서 실습을 많이 해보려고 생각하고 있고요

덤프공부한 내용(모르는 부분 정리)

덤프공부시 유의점
선택문제및 드레그문제는 외우기가 쉬운 편이라서 그런대로 할만 함
관건은 시뮬레이션문제를 몇번이라도 실제로 해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배점도 가장 높으니까요)

시험시 유의사항
시험장에는 아무 것도 못가지고 들어가니 따로 연습장이 필요하면 달라고 해야 함
시험 시간은 2시간이므로 완전 충분함


이만 저의 경험담이였습니다
다른분들도 합격하길 바래요 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