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잘모르는영어문장

토익 part7 해석

반응형


use the convenient map to find the location nearest you

 location과 nearest you 사이에 주격관계대명사인 which(that) is가 생략된 것입니다. 따라서 주격관계대명사는 형용사절을 이끌죠. 뒤에서 앞의 location을 꾸미는. 따라서 형용사 구로 보셔야 합니다.

 

Our location is hard to beat: just ten minutes from King Fahd International Airport

 beat은 이기다, 앞지르다 라는 뜻도 있죠. 따라서 여기서는 문맥상 우리의 위치는 앞지르기 어렵다 로 보시는게 좋겠네요.



visit us online at www.naver.com

위 문장에서 visit가 3형식으로 알고 있는데 us 다음에 online이 나와서 어떻게 문장을 분석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bear in mind the following points as you prepare submissions for "Kitchen Table Renaissance."

위 문장에서 bear in mind the following points 부분을 어떻게 분석해서 해야 할지요...

1. online : a/ad 온라인의, 온라인으로
여기서는 부사로 쓰여서 visit을 꾸며주네요
온라인으로 www.naver.com에 방문해라.

2. bear in mind : 명심하다/유념하다
숙어를 알아야 해석이 됩니다.

다음 포인트를 유념해라~ 


he grew up to be a famous actor

위 문장을 해석이 애매하네요

 

제 생각에는 그는 배우가 되었다?

어떻게 해석해야 제대로 인가요...

 

제가 보기엔 ~ grow up이 자동사니까  to 부정사가 부사역할을 하네요

그러니까 부사처럼 목적 이유 결과 의 뜻중 결과에 해당하겠네요 해석이

 

그래서  '그는 자랐다 그리고 유명한 배우가 되었다' 이런식으로 해석 되겠네용~

 


반응형